긍정의힘

6회 4월23일 밥블레스유2 이수정 교수 자문료 프로필 나이 경력(ft.n번방 처벌기준) 본문

카테고리 없음

6회 4월23일 밥블레스유2 이수정 교수 자문료 프로필 나이 경력(ft.n번방 처벌기준)

대긍정 2020. 4. 23. 10:44

6회 4월23일 밥블레스유2 프로파일러 이수정 교수 자문료 프로필 나이 경력(ft.n번방 처벌기준)


출처:/ 밥블레스유2 인스타그램

[가요무대 방청신청하는 방법]

[서민갑부 반값만물상 위치·주소·전화번호]

[주현미 나이·유튜브 방송 이유]

[주현미 신사동그사람 영상보기] 

[장윤정 2층집 공개·위치, '트로트대가'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강세정 나이 결혼 파파야 총정리]

제6회 밥블레스유2 출연자출연진게스트 경기대 이수정 교수 출연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0년 4월 23일(목) 오후 7시 50분에는 2020년 OLIVE 밥블레스유2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밥블레스유2에는 범죄심리학의 어머니!국내 1세대 프로파일러라 불리우는 범죄심리학자 프로파일러 이수정 교수가 출연한다. 2019 영국 BBC 선정 올해의 여성 100인에 들면서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이수정 교수!

이러한 가운데 밥블레스유2 출연자출연진게스트 이수정 나이·이수정 교수 나이·이수정 교수 프로필·이수정 교수 경력·이수정 교수 자문료·이수정 교수 n번방 처벌기준 등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터. 이수정 교수 프로필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다.


대학교수심리학자프로파일러 이수정

출처:/ 밥블레스유2 공식 홈페이지 예고편


이수정 교수 나이는 1964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56세이다. 이수정 교수 학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박사), 아이오와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석사)이다. 현재 이수정 교수는 경기대학교 교수, 경기대학교 대학원 교수를 맡고 있다.

이수정 교수는 이날 밥블레스2에서 n번방 사건에 대해 "가장 큰 문제는 사람은 죽어도 음란물은 죽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스토킹 방지법이 없는데 피해자가 폐인처럼 살 수 있다는 걸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수정 교수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이수정 교수 자문료에 대해 언급했다. 이수정 교수는 그것이 알고 싶다 자문료에 대해 "20년 정도 출연한 것 같다. 20년 동안 아예 안 받은 건 아니고 그중에 한 10년 정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수정 교수 자문료에 대한 생각 뜻깊습니다!


특히 이수정 교수는 "오히려 내가 (자문료) 드려야 하는 입장이다. 나는 수사기관에 있는 사람이 아니라 수사기록을 볼 기회가 많지 않은데 제작진 덕에 수사 기록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정 교수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이수정 교수 변호사 남편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많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밥블레스유2는 2020년 3월 5일부터 방송중이다. 위大한 언니들과 함께! 2020년엔 묻고 더블로 가! 먹다 먹다 이제는 편까지 먹어주는 신개념 도원결의(桃園結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Oliv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