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전진 이민우 언급 "원래 연예인들이…" 그날의 진실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진 이민우 언급 "원래 연예인들이…" 그날의 진실은?

대긍정 2019. 7. 4. 11:17

전진 이민우 언급 "원래 연예인들이…" 그날의 진실은?


전진 이민우 언급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전진이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성추행 스캔들(?)에 휘말린 이민우를 언급한 것.


이민우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주점에서 동료들과 술을 마시다 옆 테이블에 있던 20대 여성에게 입맞춤을 하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더보기] 임하룡 강남빌딩, 현시세 50억이라고? 

[더보기] 이다해 50억 빌딩 위치, 시세차익 20억 비결은? 

[더보기] 서민갑부 반값만물상 위치·주소·전화번호 

전진은 "오늘 이민우에 대한 이런 저런 기사가 났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끝까지 믿어주고 응원해 달라"고 이민우 성추행 스캔들에 대해 운을 뗐다.


전진 이민우 언급 "원래 연예인들이 이런 저런 자리를 할 때 여러 상황이 생길 수 있다. 믿어주면 오해는 곧 풀릴 것이다"고 호소했다.


이에 대해 이민우 소속사 측은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고 현재는 당사자간의 대화를 통해 이에 대한 모든 오해를 풀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이민우는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이 발생한 그 자체로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전진의 이민우를 향한 굳건한 믿음을 전함에도 불구하고 수사는 계속 진행될 방침이다. 그 이유는 현행법상 성범죄는 반의사불벌죄가 폐지돼 피해자가 신고를 취하했더라도 수사는 계속 진행되기 때문이다. 그날의 진실이 정확히 밝혀지길 기다려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