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몸신' 거북목 교정 운동, 6분 만에 쉽고 빠른 거북목 교정법(ft.나는 몸신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몸신' 거북목 교정 운동, 6분 만에 쉽고 빠른 거북목 교정법(ft.나는 몸신이다)

대긍정 2019. 1. 29. 10:33

'몸신' 거북목 교정 운동, 6분 만에 쉽고 빠른 거북목 교정법(ft.나는 몸신이다)


[더보기] 이연수 다이어트 전후 리즈시절

[더보기] 몸신 지방커팅 다이어트(ft.제이제이 몸매)

몸신 거북목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29일) 오후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12회에서는 "너도 나도 거북목! 만성통증 · 치매 · 소화불량의 원인! 몸이 보내는 경고 '거북목'종'"이라는 주제가 방송된다.



이에 앞서 '나는 몸신이다' 측은 거북목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끈지끈 통증을 유발하는 거북목이 소화불량은 물론이고 심지어 치매까지 관련이 있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진 패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6분 만에 거북목을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는 몸신, 정은동 물리치료사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의 비법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만성 통증으로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거북목을 극복할 수 있는 모신의 특급 비법은 무엇일까? 


몸신 거북목 극복 비법 공개

단! 6분만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거북목 교정법! 빠르고 간단하게 거북목을 바로 잡을 몸신만의 방법은 대체 무엇일까?

거북목은 목이 앞으로 튀어 나오는 증상으로 잘못된 생활습관과 자세로 인해 생긴다. 뼈, 근육 문제뿐만 아니라 소화불량은 물론 뇌졸중, 치매까지 거북목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보고되어서 최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3년 병원에서 거북목 진단을 받은 환자 수는 1,817,834명! 2017년에는 2,050,633명으로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다. 만성통증, 치매, 소화불량의 원인이 되는 거북목의 발생 원인과 위험성에 대해 알아보자!


한편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더보기] 몸신 림프강화음식 3가지 만드는 방법

[더보기] 정은동 물리치료사 추천 몸신 거북목 교정 비법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