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몸신' 림프종 극복 프로골퍼 박혜준, 림프에 좋은 음식 공개(ft.나는 몸신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몸신' 림프종 극복 프로골퍼 박혜준, 림프에 좋은 음식 공개(ft.나는 몸신이다)

대긍정 2019. 1. 22. 13:35

'몸신' 림프종 극복 프로골퍼 박혜준, 림프에 좋은 음식 공개(ft.나는 몸신이다)



[더보기] 이연수 다이어트 전후 리즈시절

[더보기] 몸신 지방커팅 다이어트(ft.제이제이 몸매)

몸신 림프종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22일) 오후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11회에서는 "면역세포가 암세포가 되어 공격한다!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림프종'"이라는 주제가 방송된다.



이에 앞서 '나는 몸신이다' 측은 림프종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온몸 전신으로 퍼져 몸을 잠식한 림프종의 모습과 이를 보고 충격에 빠진 패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완치율 0.000152%로 희박한 완치율을 보이는 림프종을 극복 성공한 몸신, '프로골퍼 박혜준'!


그의 비법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완치하기 힘들다는 림프종을 극복한 몸신의 특급 비법은 무엇일까? 


몸신 림프종 극복 사례 공개


17세에 림프종이 발병한 프로골퍼 박혜준! 그가 림프종을 극복할 수 있었던 방법은 대체 무엇일까?

면역세포가 암세포가 되어 공격한다!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림프종! 림프계를 따라 전신으로 퍼져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6개월 이내에 사망할 수도 있다? 20대부터 노년층까지 누구도 안심할 수 없다는데...'나는 몸신이다' 211회에서는 맛과 건강을 다 잡은 몸신의 림프 강화 음식, 림프에 좋은 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림프종'은 혈액암의 일종이다. 최근 방송인 허지웅의 투병 소식이 알려지며 이슈가 됐다. '림프종'이란 명이 생소하지만 10대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발병할 수 있다. 특히 우리나라 암 발병율 남성 9위, 여성 10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더보기] 몸신 림프강화음식 3가지 만드는 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