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곽진영 성형 악플, 도 넘은 악플 수준 어느정도였나
대긍정
2020. 4. 22. 10:54
곽진영 성형 악플, 도 넘은 악플 수준 어느정도였나
곽진영 성형 악플에 시달린 고통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곽진영은 지난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저녕게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성형 악플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곽진영은 후회되는 순간으로 자신은 늘 따라지는 성형 관련 이야기를 꼽았다. 그녀는 "곽진영을 (인터넷을 통해) 검색시 곽진영 성형, 곽진영 성형중독이 나온다"고 말했다.
곽진영은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도 아니다. 그런데 '죽어도 아깝지 않나'는 댓글을 봤다"고 말해 악플의 정도가 도 넘은 수준으로 밝혀 충격을 줬다.
특히 곽진영은 "매일 성형 관련 댓글에 시달린다. 댓글이 20년 동안 쫓아다는데...정말 내가 죽을만큼 잘못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힘없이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내 곽진영은 "현재는 엄마와 함께 살며 마음의 안정을 많이 찾았다"며 스스로를 다독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곽진영 나이는 1970년 03월 12일 (만 50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이다. 곽진영 키 몸무게 혈액형은 163cm, 48kg, AB형, 학력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 중앙여자고등학교이다.
출처:/ 곽진영의 종말이푸드 공식 홈페이지
곽진영은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많은 인기를 누렸으나 성형수술부작용으로 오랜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2010년 8월부터 종말이김치 쇼핑몰(현재 곽진영의 종말이푸드)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