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김종국 무슨 일? 김종국 이상형 윤은혜 꼽았던 이유 '재조명'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발언 공통점 "○○한 사람 좋다"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발언 공통점 살펴보니깐 '아하'
송가인 이상형으로 꼽힌 김종국 이상형 발언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송가인 이상형 김종국이 과거 직접 언급한 그의 이상형 발언 또한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김종국 나이/데뷔/수상
5년전, 2015년 2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하 힐링캠프)’에서는 가수 김종국이 출연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발언, 두 사람 통하는게 있는데?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 이상형 월드컵에서 가수 출신 배우 윤은혜를 최종 선택하게 됐다. MC들의 등쌀에 밀린 김종국은 윤은혜에게 수줍은 영상편지를 보냈다. 김종국은 "우리 또 추억이 많으니까 고마웠었다. 바쁘지 않으면 함께 식사하자"고 말했다.
김종국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X맨을 통해 윤은혜와 가상 커플을 이루며 실제 열애설까지 붉어지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김종국 이상형에 대해 "정서를 공유하려고 하면 너무 어린 친구보다는 나이 차가 많이 나지 않는 사람이 좋다"며 김종국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김종국 이상형으로 "마른 사람보다는 약간 통통한 사람이 좋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공통점은?
한편 2월 10일 일요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송가인 이상형으로 김종국을 꼽았다. 송가인 이상형은 "허벅지가 튼실하고 든든한 남자다"며 "마른 사람은 조금 매력 없게 느껴진다. 이왕이면 살보다는 근육이 좋다"고 털어놨다.
송가인 나이/데뷔/수상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비슷한데 잘되면 좋겠네요!
이에 SBS '미운 우리 새끼' MC 신동엽은 김종국을 꼽으며 "(혹시) 바로 그 몸이냐"고 붇자 송가인은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