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합류 옳지! 산채 근황·남주혁 챙기고 차승원과는 여전한 부부케미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합류 옳지! 산채 근황·남주혁 챙기고 차승원과는 여전한 부부케미
출처:/ tvN 삼시세끼 고창편
삼시세끼 고창편에 뒤늦게 합류한 유해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고창편에는 뒤늦게 합류한 유해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애초 유해진의 삼시세끼 고창편 합류는 불확실한 상태였다.
그러나 유해진 본인이 직접 영화사와 일정 등을 조율하면서 얻게 된 시간으로 울산에서 고창까지 달려온 것으로 전해졌다.
역시 유해진의 노력과 결정은 옳았다!
연신 빵빵터지는 유해진 표 아재개그와 차승원과의 부부케미, 산체 근황부터 처음 합류한 남주혁 챙기기 등 인간적인 면모와 탁월한 예능감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출처:/ tvN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배려의 아이콘 1# 처음 합류한 남주혁 챙기기
유해진은 이번 삼시세끼 고창편에 새롭게 합류한 남주혁을 배려하며 살뜰히 챙기는 면모를 보였다.
유해진은 처음 합류한 남주혁이 느낄 부담감과 조바심 등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유해진은 남주혁에게 "차승원은 한참선배, 손호준은 참선배, 나는 선배다"라며 호칭을 정리하며 농담을 건넸다.
이어 "주혁이 너 한테는 모두 다 새로운 사람들이네"라며 "주혁이 네가 아마도 제일 힘들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유해진은 "다 함께 앞으로 천천히 쌓아가면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라"며 남주혁을 위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출처:/ tvN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배려의 아이콘 2# 산체 근황까지
이날 유해진은 집을 둘러본 후 마루에 앉자마자 "아 참 근데 우리 개(산체)는 없어?"라며 산체의 근황에 대해 질문했다.
유해진은 제작진 측이 "산체의 주인, 엄마PD가 신서유기 팀으로 넘어가서 현재 없다"라고 전하자 씁쓸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에서 산체는 주인을 기다리며 욕실에 앉아 있는 모습, 장난감이 널린 바닥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제 전 연예계를 은퇴했습니다. 조용히 잘 살고 있는데 찍지 마쇼"라는 센스 있는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체 근황 영상
출처:/ 네이버 TV 캐스트
출처:/ tvN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차승원, 사랑은 잔소리를 타고...티격태격 부부케미 여전하네!
이날 방송에서 유해진은 차승원에게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며 여전한 티격태격 부부케미를 발산했다.
삼시세끼 고창편 나영석 PD는 유해진을 향해 "오늘은 모내기, 내일은 복분자를 따야한다"라며 "이미 5만 70원 빚진 상태다"라고 전했다.
이에 당황스러워하던 유해진은 차승원을 향해 다짜고짜 "왜 이렇게 갑자기 씀씀이가 헤퍼졌냐?"라며 잔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이어 차승원이 빚을 진 이유에 대해 "먹을게 아무것도 없어서 장을 볼 수밖에 없었다"라며 "막내 주혁이가 고기를 좋아하더라"고 설명했다.
특히 유해진은 "내가 잠시 동안이라도 비우면 집안 꼴을 이렇게 만들어 놓는다"라며 "벌써 빚더미에 오른 것이냐?"라고 폭풍 잔소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청률조사업체 닐슨코리아는 지난 8일 오후에 방송된 tvN 삼시세끼의 유료플랫폼(케이블) 가구 기준 평균시청률은 10.6%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히 이는 2주 연속 동시간대 프로그램 1위 자리에 해당하는 수치인 것.
삼시세끼 고창편은 지난 삼시세끼 정선편→어촌편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이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이 출연 중이다.
tvN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네 남자! 금요일 밤 예능 어벤저스의 활약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