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주소·나이·영상(ft.연하男과 술집에서 생긴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주소·나이·영상(ft.연하男과 술집에서 생긴일)

대긍정 2020. 4. 24. 17:14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주소·나이·영상(ft.연하男과 술집에서 생긴일)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인스타,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 주소, 인스타그램 주소 등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geumchaeeun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현재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은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패쇄된 상태다. 


출처:/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인스타 추정 현재 상황


연애의 참견 시즌3 1회는 1월 7일 오후 10시 50분에 KBS조이에서 방송됐다. 이날 방송된 연애의 참견3 1회 재연배우 금채연이 '가난한 커플에게 닥칙 수난! 합의금 3천만원 해결할 수 있을까? 편에서 남친의 합의금 대신 물어주겠다는 그의 전 여친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연애의 참견3 3회 '심쿵주의보발령!나이 마흔에 겪은 생애 첫 헌팅!' 편에서 10살 연하남의 대시를 받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연 출연 영상은 다음과 같다. 


연애의 참견3 3회 재연배우 금채연, 연하남과 술집에서 생긴일!

연애의 참견3 1회 재연배우 금채연, 전 남친 합의금 대신 물어주겠다는 그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