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탤런트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나이 셋째 출산 다이어트 몸매키몸무게연봉 다 부럽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나이 셋째 출산 다이어트 몸매키몸무게연봉 다 부럽네요!

대긍정 2020. 4. 23. 10:04

탤런트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나이 셋째 출산 다이어트 몸매키몸무게연봉 다 부럽네요!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


탤런트 김성은 셋째 출산 후 몸매가 화제를 모으며, 김성은 나이, 김성은 몸매 비결, 김성은 다이어트, 김성은 키, 김성은 몸무게 등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김성은 셋째 출산 다이어트 혹독하게 했나봐요!)


김성은 키 170cm, 몸무게 52kg으로 큰 키에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특히 2020년 1월 27일 셋째 득남 출산 후 3달이 지난지 않은 시점에 완벽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김성은 선글라스도 패셔니스타처럼 잘 어울려요!)


김성은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쏠리는 터. 김성은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의 몸매 비결에 대해 마이크로 운동을 20분만 하면 6시간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운동은 전기 신호를 이용한 신개념 운동법이다. 특수 제작된 의상을 입은 채 부위별로 패드를 착용하고 운동을 이어나가는 방법이다. 기본 운동 시간은 20분, 4초 근력운동 후 4초 휴식의 방법으로 진행된다.


출처:/김성은 인스타그램

탤런트 김성은 나이는 만 36세이다. 1983년 9월 16일 생이다. 김성은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이다. 김성은은 1998년 CF '클린 앤 클리어'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이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


김성은은 11년전인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했다. 슬하에는 딸 둘과, 아들이 있다. 삼남매의 엄마, 아빠로 연예계 대표 다둥이 부부로 많은 이들의 귀감을 사고 있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김성은 정조국 딸들과 아들 정말 보기 좋네요)


김성은 남편 정조국은 축구선수이다. 정조국 나이는 올해 만 36세이다. 1984년 4월 23일 생이다. 정조국 키몸무게혈액형은 186cm, 77kg, O형이다. 2003년 'FC 서울' 입단했으며, 현재 소속은 제주 유나이티드 FC 공격수(FW)이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김성은 정조국 나이차이 딱 한살 차이네요)


김성은 정조국 부부 잘 어울려요!(정조국 연봉 어마어마 하네요!)


정조국 연봉은 현재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2011년 프랑스 AJ 옥세르로 이적 당시 정조국 연봉은 90만 유로(13억5천9백만원)이었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


정조국 연봉이 껑충 뛴 배경에는 김성은의 특급 내조도 한 몫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김성은 남편 정조국의 컨디디션이 경기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발 마사지 해주는 것을 거르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