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도올학당 이청아 아버지 어머니 집안 공개#연극배우이승철#나이키#몸매#멋쁜언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도올학당 이청아 아버지 어머니 집안 공개#연극배우이승철#나이키#몸매#멋쁜언니

대긍정 2020. 4. 16. 10:49

도올학당 이청아 아버지 어머니 집안 공개#연극배우이승철#나이키#몸매#멋쁜언니



도올학당에 이청아와 이청아 아버지가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청아 아버지는 연극배우 이승철이며, 어머니는 연출가로 전해진다.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출처:/ 샛별당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이청아 아버지 멋져요!)

나이 1950년 4월 7일(만70세)

키 몸무게 181cm, 85kg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수상

2001년 연극배우협회 올해의 연극배우상

1990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경력 1978 극단 맥토 단원


이청아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이청아 소속사가 최근 공개한 이청아 몸매가 돋보이는 나이키 비하인드 컷

나이 1984년 10월29일 나이 만36세 

키 166cm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

소속 킹스랜드, 킹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지난 2020년 4월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도올학당 수다승철' 게스트에는 이청아와 이청아 아버지가 동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아버지한테 가장 상처받았던 말은 배우로서의 자질이 없다는 말이었다"고 말했다.


이청아 아버지는 "(이청아가) 어릴 때 내향적이고 글을 잘 썼다. 문예창작과에 먼저 진학하고, 연기는 나중에 하길 바랐었다"고 털어놨다.



이청아는 "그림을 좋아한다. 어머니의 영향 같다. 좋아하는 화가는 프란시스 베이컨이다. 비뚤어지고 왜곡된 화풍을 통해 해방감을 느꼈다. 내 안에 폭력성이 있나 보다"고 말했다. 


이에 이청아의 아버지는 "아주 어렸을 때는 동네 깡패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청아는 "강의를 듣고 자신감이 생겼다. 지금 난 아름다워지려고 하는 과정인 거구나 싶다. 이게 쌓이면 내 마음에 들겠지 하는 생각이 든다"며 "40대가 되면 덜 치열했으면 좋겠다"고 웃음을 지었다.


이청아는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VIP에서 이현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멋쁜언니' 수식어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청아는 현재 EBS 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의 진행자로 활동 중이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