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정유미 45kg, 2주 다이어트 비법#매일 했다는 '그것'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유미 45kg, 2주 다이어트 비법#매일 했다는 '그것'은?

대긍정 2019. 7. 9. 09:54

정유미 45kg, 2주 다이어트 비법#식단조절·운동 어떻게 했길래?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정유미 45kg 부러운 몸매)

[더보기] 신세경 딜카댄스 동영상!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더보기]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추천 몸신 5단계 자세교정 다이어트

[더보기] 김신영다이어트식단, '78kg→44kg' 이유있는 옷빨

정유미 45kg 몸무게 공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유미가 지난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극중에서 정재영과의 연기 호흡 중 자신의 몸무게를 45kg이라고 답했기 때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정유미 나이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만36세 나이이다.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며,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했다.


이후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2018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여자 최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의 은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정유미 45kg이 화제가 되자 정유미의 2주 다이어트 비법이 재조명 되고 있다. 정유미는 과거 패션매거진 뷰티플과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맑은 피부와 2주 다이어트의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2주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바로! 식단 조절 및 운동 병행!  


정유미는 "2주 동안 밀가루, 그리고 탄수화물을 끊은 채 하루에 두 시간씩 운동한다"며 "2주 동안 열심히 운동하면 누구나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밝혔다. 

특히 정유미는 "촬영 가기 전인 이른 아침에는 유산소 운동을 했고, 촬영이 끝나고 난 후 웨이트 트레이닝을 1시간씩을 매일했다"고 전해 그녀의 꾸준한 노력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유미는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 촬영 중 모습 등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매 작품마다 혼신의 연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정유미를 응원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