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60대 모델 김칠두, 실제나이·젊은시절·간지나는 옷빨 모음(ft.시니어·할아버지 모델) 본문

카테고리 없음

60대 모델 김칠두, 실제나이·젊은시절·간지나는 옷빨 모음(ft.시니어·할아버지 모델)

대긍정 2019. 2. 19. 10:31

60대 모델 김칠두, 실제나이·젊은시절·간지나는 옷빨 모음(ft.시니어·할아버지 모델) 


출처:/ 김칠두 인스타그램


60대 모델 김칠두 씨가 화제다. 60대 모델 김칠두, 시니어모델 김칠두, 할아버지 모델 김칠두! 이 모든 수식어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김칠두 씨에게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김칠두 나이, 김칠두 키, 김칠두 데뷔, 김칠두 젊은시절, 김칠두 딸 등에 대해 알아보자.


김칠두 나이

김칠두 씨는 1955년 1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64세이다.


김칠두 키·몸무게

181cm, 63kg


김칠두 데뷔·소속

현재 티에스피모델 소속, 2018년 F/W 헤라서울패션위크 KIMMY.J 모델 데뷔


김칠두 젊은시절

김칠두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설 연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 100개 기념 어릴 적 저의 모습들입니다"며 자신의 젊은시절일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담긴 김칠두 씨의 젊은시절 남다른 패션센스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김칠두, 60대 모델된 배경(ft.김칠두 딸)

김칠두 씨는 181cm의 훤칠한 키와 자연스러운 포즈만 보면 영락없는 베테랑 모델인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김칠두 씨는 환갑이 훌쩍 넘은 나이에 모델에 데뷔했다. 


김칠두 씨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딸 덕분에 모델이 되었다"고 밝혔다. 젊은 시절 꿈이 모델이었던 김칠두는 국내 최초 패션 교육기관인 국제복장학원에서 1~2년간 여성 의류 디자인을 배웠다고 한다.


모델 경연 대회에서 입상했으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꿈을 포기했던 김칠두 씨! 그의 꿈에 다시 불을 지핀건 '김칠두 딸'이었다고 한다. 김칠두 씨는 딸과의 대화로 모델 데뷔를 본격적으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모델에 재도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칠두 사진 모음

나이와 상관없이 꿈을 이루는 그의 모습이 참으로 존경스럽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여실히 보여주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 씨의 모습을 살펴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