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몸신 시간제한다이어트,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살 뺀다?(ft.나는 몸신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몸신 시간제한다이어트,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살 뺀다?(ft.나는 몸신이다)

대긍정 2019. 1. 15. 14:25

몸신 시간제한다이어트,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살 뺀다?(ft.나는 몸신이다)


[더보기] 이연수 다이어트 전후 리즈시절

[더보기] 몸신 지방커팅 다이어트(ft.제이제이 몸매)

몸신 시간제한다이어트가 화제다. 오늘(15일) 오후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10회에서는 "다이어트의 新혁명! 세상에서 가장 쉬운 '시간제한 다이어트'"라는 주제가 방송된다.


이에 앞서 '나는 몸신이다' 측은 시간제한 다이어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먹고 싶은 것 다 먹고도 살을 뺄 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의 놀라운 효과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패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4주 시간제한 다이어트 체험단 3인의 등장과 함께 그들의 놀라운 다이어트 반전 결과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생체리듬에 따라 생활하는 다이어트, 일명 몸신 시간제한 다이어트 효과는 어느 정도일까? 


시간제한 다이어트 장점

그렇다면 세상에서 가장 쉬운 다이어트 방법인 시간제한 다이어트가 각광받는 이유을 살펴보자.

한 다이어트 회사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9명은 다이어트를 실패한 경험이 있으며, 성공했어도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하는 비율은 2%라고 한다. 그만큼 다이어트 후 유지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이다.


'나는 몸신이다'에 따르면 시간제한 다이어트는 최근 의학계에서 요요없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시간제한다이어트가 더욱 각광받는 이유는 체중 감량은 물론, 혈압, 혈당, 중성지방 같은 만성질환 수치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