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나이 헷갈리는 셀카 모음(ft.유이+하희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나이 헷갈리는 셀카 모음(ft.유이+하희라)

대긍정 2019. 1. 7. 11:15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나이 헷갈리는 셀카 모음(ft.유이+하희라)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 중인 배우 최수종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극중 최수종, 유이의 부녀관계가 전격 밝혀지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그의 이름이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는 상태이다.


'하나뿐인 내편'은 지난 6일 65, 66회 방송에서 32.4%, 37.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하나뿐인 내편'에서 유이와 부녀지간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최수종 일상 속 모습 또한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평소 자신의 일상 속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수종은 1962년 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58세이다. 연예게 대표 동안 외모의 대표주자인 '최수종' 그의 셀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는 평소 자신의 아내이자 배우 하희라와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며 연예계 대표 로맨티스트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하희라의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1살이다. 두 사람은 7살 나이 차이가 난다. 1993년 최수종, 하희라는 부부의 연을 맺고, 슬하에 아들 최민서와 딸 최윤서를 두고 있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KBS 2TV 주말드라마'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