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2018 mga 라인업·지니시상식·지니뮤직 라인업(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찰리푸스·밴쯔후·후쿠시소우타 外)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8 mga 라인업·지니시상식·지니뮤직 라인업(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찰리푸스·밴쯔후·후쿠시소우타 外)

대긍정 2018. 11. 6. 10:53

2018 mga 라인업·지니시상식·지니뮤직 라인업

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찰리푸스·밴쯔후·후쿠시소우타 外


2018 mga 라인업·지니 시상식·지니뮤직 라이업이 화제다. 11월 6일(화) 오후 7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는 MBC플러스와 지니뮤직이 공동 주최하는 뮤직 어워드 '2018 MGA'가 진행된다.


이날 MC 전현무의 사회로 진행되는 지니시상식은 개최에 앞서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018 MGA 라인업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등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찰리 푸스, 제너레이션즈 등 초특급 해외 뮤지션들까지 참석을 확정했다.


시상자로는 쇼버라이어티의 대부 배우 이덕화와 가수 이승철, 김현철 등 가요계 한 획을 그은 대선배 아티스트들이 참석한다.


또한 델 한혜진, 배우 신현준, 강한나, 조우리, 개그맨 조세호, 인기 유튜버 밴쯔 등 올해를 핫하게 달군 셀럽들이 대거 출동한다.


이외에도 일본 배우 후쿠시 소우타를 포함해 헤이즈, 청하, 모모랜드, 스트레이키즈, 바이브, 벤, 셀럽파이브 등도 참석한다.


2018 MGA 미리보기

'2018 MGA' 대상은 누구

이날의 주인공 대상 후보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18 MGA' 대상 부문은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디지털 앨범, 올해의 베스트셀링 아티스트까지 총 4개로 구성됐다. 


대상 전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워너원, 트와이스 등이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2018 MGA'는 11월 6일(화) 오후 7시부터 MBC 뮤직, MBC 에브리원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