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김재우 득남·결혼 ·아내·나이 총정리(ft.예비아빠일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재우 득남·결혼 ·아내·나이 총정리(ft.예비아빠일기)

대긍정 2018. 10. 30. 10:42

김재우 득남·결혼 ·아내 나이 총정리(ft.예비아빠일기  


김재우 득남 소식이 화제다. 김재우는 그간 자신의 SNS를 통해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한 이후 예비 아빠의 심정을 전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해왔다.


오늘(30일) 김재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득남 소식을 전하자 많은 이들의 축하 세례도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이날 김재우는 "이천수는 이천수를, 이대호를 이대호를, 빅파이는 빅파이를.. 미안하다 아들아. 쓸데없는 걸 물려줘서. 오늘부터 아빠의 길. 이 세상에 온 걸 축하해"라며 직접 득남 소식을 전했다.


김재우 나이 ·데뷔

개그맨 겸 가수 김재우는 1979년 10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김재우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앨범33건, 방송24건, 영화4건, 공연4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우 결혼·아내

김재우는 지난 2013년 은행원 조유리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 씨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며, 김재우와는 두 살 차이다.


김재우 득남

특히 김재우는 지난 5월 21일 아내의 임신 소식을 SNS를 통해 직접 알리며 이후 아이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재치있는 글로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김재우가 득남 소식을 알리기 일주일전 그는 "아가야 네가 열살이 되면 아빠는 오십살이 되어 버리지만 아빠와 삼촌들이 널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우리사이에 세대차이는 없을거란다..#일주일뒤에#만나자#미래의라이벌#아빠가.."라며 아이를 향한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재우는 "유리야..10개월간의 대장정이 이제 곧 끝나는 구나..밤마다 가슴 졸이며 자동차키를 바지안에 넣고 자는일도 이젠 얼마남지 않은거 같아..꼬마녀석이 세상에 태어나면 죽을힘을 다해서 열심히 일할게..대신 넌 앞으로 무슨일이 있던 날 더 예뻐해줘...아들아..넌 내상대가 아니야..이건 진담이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사랑과 미래의 아들을 향한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