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뮤지컬배우 최정원 수중분만·남편·나이 총정리(ft.동상이몽) 본문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배우 최정원 수중분만·남편·나이 총정리(ft.동상이몽)

대긍정 2018. 10. 29. 22:51

뮤지컬배우 최정원 수중분만·남편·나이 총정리(ft.동상이몽)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화제다. 최정원이 오늘(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하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데뷔 30년 차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에 뮤지컬배우 최정원 남편, 나이, 결혼, 이혼설, 수중분만 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정원 나이·데뷔

최정원은 1969년 8월 2일생으로 올해 50세(만 49세)이다. 최정원은 30년 동안 뮤지컬 무대릍 통해 열정 불태운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했다. 현재까지 앨범 7건, 방송 2건, 영화 3건, 공연 156건 등의 작품활동을 펼쳤다.


최정원 남편· 결혼·이혼설? 

최정원은 MBC 문화사업부 PD 출신인 임영근 씨와 199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수아 양을 두고 있다.


최정원은 과거 항간을 떠돌던 이혼설에 대해 한 방송을 통해 "예전에는 남편이나 딸 수아랑 같이 방송 출연을 했었는데 요즘 저 혼자 방송에 나오니까 이혼설이 돌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방송으로 홀로 출연을 해서 정말 이혼했나보다 이렇게 생각하실까봐 겁이 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최정원과 남편 임영근 씨는 소문난 닭살커플이자 잉꼬부부인 것으로 전해진다.


최정원 수중분만

최정원은 국내 최초로 수중분만을 시도한 사례로 유명하다.


수중분만은 자연주의 출산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수중분만의 장점은 아이의 탄생을 지켜보며, 가족들의 유대를 쌓을 수 있다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정원은 1999년 우리나라 최초로 수중분만을 시도해 첫 딸 수아 양을 얻었고, 이듬해 방송을 통해 수중분만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최정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어떠한 용기에선지 모르겠지만 (수중분만) 당시에는 모성애가 더 앞섰던 것 같았다. 하나도 창피하지 않았다"며 수중분만 소감에 대해 밝혔다.


당시 수중분만이라는 단어조차 낯선 개념이었지만 최정원의 용기에 대중들은 감동을 받았으며, 최정원을 향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동상이몽X최정원

최정원은 결혼 21년 차로 소문난 잉꼬 부부인만큼 남편과의 달달한 결혼 생활부터 러브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최정원의 과거 수중분만 동영상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선 녹화에서 수중분만 동영상에 대해 '동상이몽2' MC들이 질문을 하자 최정원은 "딸 수아에게 그 영상을 한 번도 안 보여줬다. 그런데 수아가 첫 생리를 했던 중1에 보여줬다"며 "딸이 처음엔 부끄러워하더니 영상이 다 끝나고 나니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최정원은 눈물을 흘리는 딸 수아 양에게 '감동적이지?'라고 묻자, 전혀 예상치 못했던 답변이 돌아왔다는 후문.


한편 최정원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확인 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