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JYP 구내식당→유기농식당 고집한 이유, 박진영 직접 밝히다(ft.밥블레스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JYP 구내식당→유기농식당 고집한 이유, 박진영 직접 밝히다(ft.밥블레스유)

대긍정 2018. 10. 25. 19:18

JYP 구내식당→유기농식당 고집한 이유, 박진영 직접 밝히다(ft.밥블레스유)


[더보기] JYP 신사옥 작업실·대표실 공개 영상 

JYP 구내식당·JYP 유기농식당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25일) '밥블레스유' 공식 SNS에는 "(선공개) 아 이곳은 기다리고기다리던!! 트둥이들도 먹는다는 그 유기농 JYP(집)밥?! 오늘 밤 9시 Olive 본방에서 확인하세요!! 본.방.사.수! @asiansoul_jyp #밥블레스유 오늘(10월 25일 목요일) 밤 9시 Olive 본방송 jure5486오늘은 또 무슨야식을 시켜야하나~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밥블레스유X박진영, 만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올리브 '밥블레스유' 멤버들의 JYP 유기농 구내식당 'JYP(집)밥' 방문기가 담겨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밥블레스유' 애청자임을 밝힌 바 있는 박진영은 JYP 유기농 구내식당 투어에 나선 '밥블레스유' 멤버들을 맞이하기 위해 로비로 직접 나선다.



JYP 구내식당, 유기농식당 고집한 이유

박진영은 JYP 구내식당을 만들게 된 배경에 대해 "연습생들이 날마다 인스턴트 음식을 먹고 있었다"며 "성장기 연습생들에게 제대로 된 밥을 먹이고 싶어서 유기농 구내식당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JYP 구내식당이 유기농 식당으로 만들어지기까지의 배경을 접한 '밥블레스' 멤버들은 박진영을 향해 "역시 밥블레스유 애청자답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YP 구내식당 메뉴 대공개

이어 JYP 유기농 구내식당 음식을 접한 '밥블레스유' 멤버들은 꽃게탕, 삼겹살, 소시지 등 집밥만큼 정성스러운 메뉴가 연속해서 등장하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최화정은 "'진영아'라고 못하겠다. 아마 대표님이라고 해야할 것 같다. 문 닫을 때까지 천천히 먹자"고 만족감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올리브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만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