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 등 호주노선 발권기한·기간‧항공권요금(faet.프리미엄이코노미클래스‧창이달러바우처)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 등 호주노선 발권기한·기간‧항공권요금(faet.프리미엄이코노미클래스‧창이달러바우처)

대긍정 2017. 12. 4. 16:51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 등 호주노선 발권기한·기간‧항공권요금(faet.프리미엄이코노미클래스‧창이달러바우처)

출처:/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항공이 호주정부관광청과 호주 노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에 이목이 집중된다.


싱가포르항공이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 천혜의 아름다움을 가진 호주 지역 9개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ㅣ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 해당 노선

호주 지역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 호주 지역 주요 도시 9개로 가격은 각 노선과 클래스별로 상이하다. 


ㅣ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 발권 기한

~2018년 1월 18일까지


ㅣ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여행 기간

~2018년 2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ㅣ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 특별 할인 항공권 요금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총액 기준 

△멜버른 93만6400원부터 

△시드니 94만8500원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멜버른 132만6400원 

△시드니 133만8500원


한편 싱가포르항공 또는 실크에어를 이용하여 창이공항을 경유해 호주로 이동하는 여행객들은 20싱가포르달러(1만6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받게 된다. 


※ 창이달러 바우처

창이달러 바우처란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 레스토랑 및 제 2, 3 앰배서더 환승 라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은 자회사인 실크에어(SilkAir) 및 스쿠트항공(Scoot)과 함께 다양한 호주 지역 노선을 주 145회 운항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6개의 호주 도시(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및 캔버라)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크 에어는 다윈과 케언즈, 스쿠트항공은 골드코스트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또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호주 프로모션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