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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등 미리보기(feat.미니·소형·세컨드 김치냉장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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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등 미리보기(feat.미니·소형·세컨드 김치냉장고)

대긍정 2017. 11. 23. 12:13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등 미리보기(feat.미니·소형·세컨드 김치냉장고)


출처:/ 동부대우전자 제공(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에 월 4000대 판매되고 있다)

세컨드 김치냉장고 겸 미니 김치냉장고인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니 김치냉자오, 세컨드 김치냉장고는 숙성보다는 김치를 그때그때 꺼내먹을 수 있도록 알맞은 온도로 보관하는데 특화된 제품이다. 


최근에는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150리터 이하 소형 김치냉장고 시장규모는 업계 추정 10만대를 넘어선 상황이다. 

[더보기] 파세코, 냉동·냉장고 겸용 김치냉장고 가격·판매처(feat.미니‧초소형 김치냉장고)

ㅣ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세컨드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출처:/ 동부대우전자 제공(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등 미리보기(feat.미니·소형·세컨드 김치냉장고))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에 힘입어 월 판매량 4000대를 기록하며 최근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하였다. 


지난 2013년 말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차별화된 크기 및 구조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실용성과 다목적성을 모두 충족시키면서 입소문을 타고 2015년 누적판매 3만대, 2016년 누적판매 5만대 판매고를 올렸으며 올해 전년대비 판매량이 50% 가까이 성장하며 이번에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하였다. 


ㅣ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세컨드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원도어(One-door) 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102리터 용량에 기존 대용량 김치냉장고 대비 1/4 보다 작은 크기로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 


ㅣ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세컨드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특징

출처:/ 동부대우전자 제공(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스탠드형 다목적 김치냉장고 용량 등 미리보기(feat.미니·소형·세컨드 김치냉장고))

특화된 냉기 제어기술과 냉동고용 고효율 단열재 기술을 적용해 월간소비전력 8.7 kWh/월 를 구현했다.


이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연간 에너지비용이 동급 뚜껑형 제품 대비 40% 이상 절감이 가능하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기도 하였다. 


한편 동부대우전자는 뚜껑형 제품 위주인 소형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스탠드형 다목적 냉장고를 앞세워 30% 가 넘는 점유율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김치냉장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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